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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신문] 알고리즘으로 "캐릭터 리깅" 작업량 줄이는 기술 개발 | 이성희 교수
- 관리자 |
- 2018-09-27 17:07:38|
- 719
게재: 2018-09-26(수), 전자신문
... 이성희 KAIST 문화기술대학원 교수와 방승배 박사과정 팀은 3D 애니메이션에 생동감을 부여하는 '캐릭터 리깅' 작업량을 대폭 줄이는 '스플라인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다. ... 이성희 교수는 “새로 제안한 인터페이스는 애니메이션 기업이나 3D 그래픽 SW 회사에서 충분히 관심을 가질만한 성과”라며 “실용성이 뛰어나 특허 출원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문: http://www.etnews.com/20180926000031
... 이성희 KAIST 문화기술대학원 교수와 방승배 박사과정 팀은 3D 애니메이션에 생동감을 부여하는 '캐릭터 리깅' 작업량을 대폭 줄이는 '스플라인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다. ... 이성희 교수는 “새로 제안한 인터페이스는 애니메이션 기업이나 3D 그래픽 SW 회사에서 충분히 관심을 가질만한 성과”라며 “실용성이 뛰어나 특허 출원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문: http://www.etnews.com/20180926000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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