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질문 있는 특강쇼-빅뱅 "4차산업혁명 시대, 기계와 인간은?" | 이원재 교수
발달심리학회 2018 학술대회 및 심포지엄 우수포스터발표상 수상 | 이세연 학생
"2018년 제26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기조 강연 | 이원재 교수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과학창작동요대회 특별 공연 및 강연 | 남주한 교수
[KAIST 뉴스] 박주용 교수, Palgrave Communication 게스트 에디터 선임
[중앙SUNDAY] 추석 오후 3시, 아들은 사위로 며느리는 딸로 바뀐다 | 이원재 교수
[전자신문] 알고리즘으로 "캐릭터 리깅" 작업량 줄이는 기술 개발 | 이성희 교수
[디스이즈게임] "한국에 가장 필요한 게임", 사회∙문화적 가치를 담은 게임에 길을 묻다 | 도영임 교수
2018 다빈치 아이디어 공모 최종 선정 | 오주영(박사과정)
2018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우수발표논문상 | 최지정(박사과정)
[전자신문] 알고리즘으로 "캐릭터 리깅" 작업량 줄이는 기술 개발 | 이성희 교수
게재: 2018-09-26(수), 전자신문
... 이성희 KAIST 문화기술대학원 교수와 방승배 박사과정 팀은 3D 애니메이션에 생동감을 부여하는 '캐릭터 리깅' 작업량을 대폭 줄이는 '스플라인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다. ... 이성희 교수는 “새로 제안한 인터페이스는 애니메이션 기업이나 3D 그래픽 SW 회사에서 충분히 관심을 가질만한 성과”라며 “실용성이 뛰어나 특허 출원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문: http://www.etnews.com/20180926000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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