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질문 있는 특강쇼-빅뱅 "4차산업혁명 시대, 기계와 인간은?" | 이원재 교수
발달심리학회 2018 학술대회 및 심포지엄 우수포스터발표상 수상 | 이세연 학생
"2018년 제26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기조 강연 | 이원재 교수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과학창작동요대회 특별 공연 및 강연 | 남주한 교수
[KAIST 뉴스] 박주용 교수, Palgrave Communication 게스트 에디터 선임
[중앙SUNDAY] 추석 오후 3시, 아들은 사위로 며느리는 딸로 바뀐다 | 이원재 교수
[전자신문] 알고리즘으로 "캐릭터 리깅" 작업량 줄이는 기술 개발 | 이성희 교수
[디스이즈게임] "한국에 가장 필요한 게임", 사회∙문화적 가치를 담은 게임에 길을 묻다 | 도영임 교수
2018 다빈치 아이디어 공모 최종 선정 | 오주영(박사과정)
2018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우수발표논문상 | 최지정(박사과정)
[디스이즈게임] "한국에 가장 필요한 게임", 사회∙문화적 가치를 담은 게임에 길을 묻다 | 도영임 교수
게재: 2018-09-14, 디스이즈게임
... BIC(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 2018 첫날, 이정엽 순천향대 교수, 도영임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 임상훈 디스이즈게임 대표가 이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인스피레이션 게임: 사회∙문화적 가치를 높이는 게임 생태계 전략’을 주제로 자신의 생각을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

출처: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8669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