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질문 있는 특강쇼-빅뱅 "4차산업혁명 시대, 기계와 인간은?" | 이원재 교수
발달심리학회 2018 학술대회 및 심포지엄 우수포스터발표상 수상 | 이세연 학생
"2018년 제26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기조 강연 | 이원재 교수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과학창작동요대회 특별 공연 및 강연 | 남주한 교수
[KAIST 뉴스] 박주용 교수, Palgrave Communication 게스트 에디터 선임
[중앙SUNDAY] 추석 오후 3시, 아들은 사위로 며느리는 딸로 바뀐다 | 이원재 교수
[전자신문] 알고리즘으로 "캐릭터 리깅" 작업량 줄이는 기술 개발 | 이성희 교수
[디스이즈게임] "한국에 가장 필요한 게임", 사회∙문화적 가치를 담은 게임에 길을 묻다 | 도영임 교수
2018 다빈치 아이디어 공모 최종 선정 | 오주영(박사과정)
2018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우수발표논문상 | 최지정(박사과정)
SIGGRAPH 2018 ACM Student Research Competition 1등 | 방승배 학생
SIGGRAPH 2018 ACM Student Research Competition (2018-08-15)
대학원생 1등 (Graduate First Place): 방승배 (박사과정, 지도교수 이성희)
Computation of Skinning Weight Using Spline Interface
  - 직관적인 캐릭터 리깅을 위한 스플라인 기반 인터페이스를 개발함으로써 기존의 페인트브러시 기반 인터페이스에 비해 리깅에 걸리는 시간 및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킴.

출처: https://s2018.siggraph.org/conference/conference-overview/posters/acm-student-research-competition-submissions/

1